‘굿와이프’ 두번째 OST 독특한 음색 재즈가수 조정희, 전도연의 감성 완벽 전달

김현일

| 2016-07-29 08:56:54

굿와이프OST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화제의 드라마 ‘굿와이프’ 두번째 OST는 독특한 음색 재즈가수 조정희가 전도연의 감성을 완벽하게 전달한다.

tvN 금토 드라마 ‘굿와이프’(극본 한상운 연출 이정효) 두번째 OST 가수 조정희가 부른 ‘The Light(더 라이트)’가 공개되는 것.

‘굿와이프’ OST Part.2 ‘The Light’는 독특한 중저음의 재즈가수로 유명한 ‘조정희’로 낙점, 특유의 쓸쓸한 듯 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중저음의 보이스로 김혜경(전도연 분)의 복잡하고 섬세한 심경을 시청자들에게 충분히 전하고 있다.

‘The Light’는 여자 주인공 김혜경(전도연 분)의 상처받고 방황하는 쓸쓸한 시간을 음악을 통해 더욱 깊이 담아낸 곡으로, ‘굿와이프’의 음악 감독인 '남혜승'과 작곡가 ‘박진호’ 콤비가 함께 작업했다.

이 곡은 세상을 살아가면서 누구나 한번쯤 느껴봤을 인생의 허무함과 상처, 쓸쓸함을 세련된 편곡과 기타리스트 노경환의 수준 높은 기타연주, 그리고 조정희의 섬세하면서도 편안한 목소리로 다른 드라마에서 좀처럼 듣지 못하는 또 다른 빛깔의 OST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이다.

한편 ‘굿와이프’는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CJ E&M 제공]

​​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