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여군’ 동기들과 의리 과시
김정훈
| 2016-09-09 09:03:50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김성은이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기’에 함께 출연한 멤버들과의 끈끈한 의리를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진짜사나이’ 멤버였던 공현주, 차오루 등과 함께 김영희가 출연중인 창작뮤지컬 ‘드립걸즈’을 관람한 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최근 김성은이 주최한 프리마켓에는 김영희가 방문해 돈독한 사이임을 공개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성은은 평소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진짜사나이’ 출연진들과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꾸준히 만나며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음을 공개해왔다. 특히 서로의 크고 작은 행사, 공연 등에 언제나 발 벗고 나서며 친자매 사이처럼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는 모습에 많은 이들이 호감을 표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김성은은 주변사람 진짜 잘 챙기는 것 같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기 끝난 지 꽤 됐는데 친하게 지내는 모습 보기 좋다’, ‘성은언니랑 친해지면 완전 재밌을듯’, ‘나도 저기에 끼고 싶다’, ‘성은누나 영화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성은은 현재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진출처 김성은 인스타그램]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