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윤아의 지붕씬, 민경훈이 부른 ‘Love you’ 공개!
김현일
| 2016-10-21 08:50:21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이번에는 민경훈이다. 가수 민경훈이 드라마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THEK2)’의 네번째 OST주자로 합류한다.
‘예능 대세’에서 ‘실력파 꽃미남 보컬’로 돌아온 민경훈은 ‘더 케이투(연출 곽정환, 극본 장혁린)’의 OST 중 Part4 ‘러브 유(Love you)’를 오늘(21일) 각종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한다.
이 곡은 웅장한 스트링과 다이나믹한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몽환적인 피아노 선율로 잔잔하게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고조되어 가는 곡의 구성은 극 중 남녀 주인공의 모습을 더욱 아련하고 감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민경훈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후렴구에 터져 나오는 파워풀한 보컬은 곡의 애절함을 배가시키며, 드라마 속 남녀주인공들의 애잔한 감정선을 표현해내며 깊은 몰입을 이끌어낸다.
실제로 ‘Love you’는 지난 8회 중 지붕 위에서 김제하(지창욱 분)의 품에 안겨 눈물을 쏟아내며 위로 받는 고안나(윤아 분)의 모습을 담은 일명 ‘지붕씬’에 삽입되어 더욱 큰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정식 음원 발표 전 드라마를 통해 OST를 접한 시청자들이 방영 직후 온라인 상에 ‘더 케이투 OST 민경훈이 부른 것 아니냐’, ‘방금 OST 제목이 뭔가요’, ‘음원 출시 언제 되나요’ 등의 글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tvN ‘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은밀하고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로, 명품 액션신과 어우러진 팽팽한 긴장감, 배우들의 숨막히는 열연에 매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8시에 방영되며, 민경훈이 부른 네 번째 OST ‘Love you’는 21일 밤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 CJ E&M 제공]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