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항공사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9월 말까지 여행사우대프로그램 가입 여행사를 대상으로 '세일즈 컨테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에어부산이 지난 6월 22일부터 시행한 여행사우대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여행사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기획한 것으로 가입 여행사들의 컨테스트 기간내 탑승 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여행사우대프로그램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내 여행사 전용 메뉴를 통해 항공권 예약·발권·좌석배정 등 전 과정을 여행사 입장에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항공업계 최초로 기존의 대리점 관리방식을 탈피하고 여행사를 고객으로 우대해 업무편의 증진을 도모하고 항공사의 관리 비용도 절감하는 윈윈 전략으로 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 발권하면 여행사 자체 시스템 없이도 홈페이지 상에서 바로 발권이 가능하며 9월 한달간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누리는 등 연중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은 무료이고 가입절차도 간소하다.
에어부산은 세일즈 컨테스트 기간에 가장 높은 탑승실적을 낸 여행사를 뽑아 왕복항공권과 백화점 상품권, 모형항공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선정 여행사는 다음 달 7일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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