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백지현 기자] 국가브랜드위원회와 현대자동차는 28일 오후 3시 국가브랜드위원회 대회의실에서 이배용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원장, 정진행 현대자동차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청년「코리아브랜드 공감」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활동은 국내 G20세대와 외국 청년층 160명으로 구성된 글로벌청년들이 대한민국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현장을 탐방하고, 코리아브랜드의 실체를 함께 접해보는 체험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또한 SNS를 활용한 글로벌 소통을 통해 각자의 공감 활동 스토리를 세계 친구와 나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가브랜드위원회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글로벌청년들의 사전학습, 현장탐방, SNS 확산 등 코리아브랜드 공감 활동의 활성화를 위한 장을 마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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