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김경희 기자] 브랜드 출범 17주년을 맞는 ㈜하나투어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993년 '국진여행사'로 설립된 하나투어는 1996년 3월 '하나투어'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지난 17년 동안 국내 여행산업을 주도하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는 그동안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3월 15일까지 '하나투어 브랜드 출범 17주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해 무료 해외여행 및 지역별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고객 감사 무료여행의 기회 이벤트는 '브랜드 출범' 상품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우스상(1쌍) : 하나투어의 프리미엄 여행브랜드 제우스(ZEUS) 싱가포르 여행상품(1인당 399만원 상당), ▲하나팩 클래식상(1쌍) : 동남아 지역 상품 ▲하나팩 캐주얼상(2쌍) : 괌, 중국 각 1쌍 ▲이세이브팩상(30명) : 하나투어 마일리지 10만 마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1일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또 스마트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하나투어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추첨을 통해 홍콩, 태국 방콕, 필리핀 보라카이 에어텔 상품(각 1쌍)을 제공하기도 한다. 당첨자는 3월 16일 카카오톡 개별 메시지로 전송된다.
그 외에도 지역별 다양한 특전이 준비됐다. 일본은 사전예약 최대 20만원 할인, 중국은 호텔 업그레이드 혹은 단체비자 포함, 미주는 와인 혹은 초콜릿 제공, 유럽은 호텔 업그레이드 혹은 선택관광 등이 포함되며 자유여행, 골프, 국내여행상품 등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