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조수현기자] 지난 10월 8일 개막한 청춘을 위한 연극 ‘와타나베 공주님’이 공연 스틸컷을 공개했다.
연극 ‘와타나베 공주님’은 액션 스타를 꿈꾸는 김원과 말도 안 되는 퍼포먼스를 하며 무일푼으로 김원에게 얹혀살고 있는 봉창 앞에 ‘와타나베 히로코’라는 여인을 찾는 일본인 야쿠자 야마다가 들이닥치고, 4년전 떠난 여자친구 영심과 그녀를 똑 닮은 순심이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제작진은 “마음 놓고 웃을 일 없는 고민 많은 청춘들을 위해 생각하지 않고 웃게 만드는, 웃음을 위한 웃음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 날 제작진과 배우들은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한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연극 ‘와타나베 공주님’은 제 2의 이소룡을 꿈 꾸는 액션 배우 김원과 일본 야쿠자 출신의 야마다의 현란한 액션 장면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웃음을 위한 웃음을 선사하고 싶다는 제작진의 바람처럼 공개된 사진에는 코믹한 상황과 익살스런 배우들의 연기를 엿볼 수 있다.
웃음을 잃은 청춘을 위한 코미디 연극 ‘와타나베 공주님’은 12월 31일까지 ‘대학로 소극장 축제’에서 공연된다.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시 평일 60%, 주말 및 공휴일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 ㈜컬처마인]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