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아이돌그룹 A.C.E(에이스)의 멤버 김병관과 찬이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연출 한준서, 극본 배유미)(이하 '사풀인풀')의 OST에 참여한다.
A.C.E는 지난 2017년 싱글 ‘선인장(CACTUS)’로 데뷔했으며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7 K-POP 신인 베스트 10’에 선정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로 얼굴을 알린 A.C.E는 지난 10월 29일 신곡 ‘삐딱선(Savage)’을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병관과 찬은 지난 2018년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사풀인풀' OST는 극의 몰입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웰메이드 OST로 사랑받고 있어 A.C.E(김병관, 찬)의 참여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OST 제작사 측은 "매회 달라지는 극의 감정선에 맞춰 최대한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음악을 선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A.C.E(김병관, 찬)또한 그룹과 드라마의 색이 적절하게 부합하는 음악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병관과 찬이 참여한 ‘사풀인풀’의 네 번째 OST ‘시작’은 오는 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 KG컴퍼니, 엔라이크]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