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임시완, 신세경이 출연하는 청춘들의 가슴 뛰는 로맨스 드라마 ‘런 온’의 네 번째 OST, 백지영 ‘My Light’가 30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백지영이 참여한 곡 ‘My Light’는 선겸(임시완 분)과 미주(신세경 분)가 점점 사랑에 빠지게 되며, 한 줄기 빛처럼 서로에게 위로가 되어간다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아련하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OST 여왕 백지영 특유의 깊은 감성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극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발매에 앞서 백지영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개인 유튜브 채널 ‘완전백지영’을 통해 ‘런 온’ OST 참여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2009년 <아이리스> OST ‘잊지 말아요’, 2010년 <시크릿가든> OST ‘그 여자’ 부터 2020년 <부부의 세계> OST ‘사랑했던 날들’까지 가창하며 명실상부 OST 여왕으로 자리매김한 백지영이 이번에도 ‘백지영표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이야기와 속도로 서로를 향해 가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다. 초고속으로 설레는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는 '런 온'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트라이어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