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스튜디오 윈썸, 스튜디오엠포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오는 5월 4일(목) 전 세계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새 드라마 ‘러브 메이트’ 조현민-조한결의 설렘 가득한 ‘티저 영상’과 함께 청량미 넘치는 ‘메인 포스터’, ‘인생네컷 서브 포스터’가 공개됐다.
드라마 ‘러브 메이트’는 사랑을 믿지 않는 까칠한 철벽남과 사랑에 진심인 순수한 직진남의 오피스 밀당 로맨스 드라마다. 악연으로 얽힌 팀장 서이준(조현민)과 신입 사원 정하람(조한결)이 서로에게 빠져 들어가며 진정한 사랑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무엇보다 ‘러브 메이트’는 영화 ‘빛나는 순간’에서 섬세한 연출을 선보인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러브 메이트’가 달달한 분위기 속 신입 사원 정하람(조한결)과 팀장 서이준(조현민)의 복잡 미묘한 관계가 드러나는 ‘티저 영상’을 공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티저 영상’은 정하람이 서이준을 향해 고백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 뒤로 서이준을 향한 정하람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가 이어지고 정하람의 다양한 면면들과 더불어 ‘#신입사원 #멍뭉미 #ESFP’라는 키워드 문구가 표시된다. 이어 연애에 관해 묻는 누군가의 질문에 서이준이 웃으며 “안 해요. 그딴 거”라고 답하며 서이준의 애정관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팀장 #자발적 솔로 #INTP’ 등 서이준의 특징을 나타내는 키워드 문구가 더해져 눈길을 끈다.
이후 신입 사원 정하람과 팀장 서이준의 묘한 관계가 연속되고, “우리 데이트 메이트 하자”라는 서이준의 파격적인 발언이 터져 나온 상황. 그리고 정하람이 서이준의 목을 끌어안은 채 “키스해야 되는 거 알죠? 진짜 해도 돼요?”라고 도발하며 아찔함을 고조시킨다.
사진 제공 스튜디오 윈썸, 스튜디오엠포
더불어 정하람과 서이준의 풋풋한 케미를 담아낸 ‘메인 포스터’와 ‘인생네컷 서브 포스터’도 공개됐다. 먼저 ‘메인 포스터’는 푸르고 울창한 나무 아래에서 정하람과 서이준이 자전거 데이트를 하는 모습으로 싱그러움을 선사한다. 각각 푸른색과 흰색 티셔츠를 맞춰 입은 두 사람이 서로에게 눈빛을 빛내며 자전거를 타고 있어 청춘 연애 감성을 자아낸다.
‘인생네컷 포스터’는 키보드, 연필과 커피 등 회사를 상징하는 오브제들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꽁냥꽁냥한 인생네컷이 담겨 유쾌함을 안긴다. 특히 서로의 볼을 한 번씩 콕 찌르며 장난을 치는 두 사람의 개구쟁이 같은 포즈가 저절로 흐뭇한 미소를 일으킨다. 또한 각각 포스터에 덧붙여진 ‘진정한 사랑을 찾습니까?’라는 문구가 시선을 자극하면서,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인연을 만들고 진실한 사랑을 이뤄나갈지 호기심을 드높인다.
제작진은 “‘러브 메이트’ 티저 영상과 메인, 서브 포스터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나선 두 사람의 설레는 순간들을 소개하고 싶었다”라며 “잊고 있던 연애 감성을 일으킬, 여러분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러브 메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러브 메이트’는 오는 5월 4일(목) 전 세계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