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이윤재 기자]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라방)에서 판매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이 총 53억원에 육박하는 주문금액 성과를 냈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 기획 프로그램인 '럭셔리체크인'과 유튜브 '핫딜 셋 넷 오픈런' 등 다양한 라방을 활용해 만들어낸 역대 최대 성과다.
도합 31만명이 넘는 고객이 해당 방송을 시청했다. 전체 주문고객 중 30대가 38%, 40대가 49%로 '모바일 라방 큰 손'인 3040 세대가 총 87% 비중을 보였다.
지난 19일 '깔끔왕' 셀럽 브라이언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를 소개하는 유튜브 오픈런 방송을 시작으로 22일 럭셔리체크인 90분 특별방송까지 구성했다.
럭셔리체크인의 경우 지난해 1월 파라스파라로 시작해 ▲워커힐 더글라스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호텔 제주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등을 선보여 5성급 등 프리미엄 숙박권 니즈가 높은 고객들의 집중도가 높았다.
여기에 방송 중 선착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룸 온리 패키지 역대 최저가 등 CJ단독혜택도 선보였다.
앞으로도 CJ온스타일은 인기 리조트 이용권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선보일 예정이다.
올 봄에는 '컴온스타일' 기간 '럭셔리체크인 위크'를 통해 4월 8~12일 5일간 매일 저녁 9시 전국 각지의 5성급 호텔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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