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2월24일 (토) 9:32 Contact us
 
투데이 라이프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자매지 뉴스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윤 대통령 수석비서관
회의


-자매지 뉴스 > performance/movie
 
ㆍ박서준 합류,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 영화 <더 마블스>
 
  영화 더 마블스 포스터
 

[시사투데이 이윤재 기자]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 영화 <더 마블스>가 화려한 팀플레이를 예고, 한국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 분)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 분),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 분)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2019년 개봉해 전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캡틴 마블’ 후속편으로, ‘캔디맨’ 리부트를 연출했던 니아 다코스타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브리 라슨이 전편에 이어 캡틴 마블 역을 맡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얼굴도 기대 포인트다. ‘미즈 마블’에서 10대 히어로의 도약을 보여준 미즈 마블 카말라 칸, ‘완다비전’에서 새로운 능력을 발현하며 눈도장을 찍은 모니카 램보가 합류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예고한다. 

 

 지난 12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공개한 보도스틸에는 친숙한 캐릭터와 새로운 등장인물의 조화를 보여주며 새로운 ‘팀플레이’를 기대하게 한다. 

 

 은하계를 지키는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를 비롯해 다양한 빛의 파장과 에너지를 볼 수 있는 모니카 램보, 캡틴 마블이 우상인 십대 히어로 카말라 칸까지 히어로 각각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롭게 등장해 캡틴 마블의 고향 행성을 파괴하려는 빌런 다르 벤(자웨 애쉬튼 분)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적대적인 면모로 긴장감을 안긴다. 

 

 뛰어난 전략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 귀여운 외모 뒤에 무시무시한 능력을 숨긴 신스틸러 ‘구스’도 다시 돌아와 반가움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영화는 한국배우 박서준이 극중 캡틴 마블의 남편이자 얀 왕자 역을 맡아 국내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박서준은 장발의 헤어스타일에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보이며, 한국에서 보여준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감독 니아 다코스타는 "박서준의 캐릭터는 정말 대단하다. 그와 캡틴 마블(브리 라슨 분)의 관계는 정말 재미있을 것"이라고 귀띔한 바 있다. 

 

 2023년 돌아온 캡틴 마블, 영화 <더 마블스>는 11월 8일 개봉한다.  

 

 


[2023-11-02 14:23:50]
이전글 자식에게 '독이 되는 부모'의 스릴러 심리극…개봉..
다음글 날 것 그대로 누아르 액션 영화의 등장…영화 <더 와..